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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천군, 민원행정서비스 개선 위한 민원 만족도 설문조사 실시

기사승인 2024.11.13  12:2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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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민원 처리 만족도 평가, 불편 및 개선사항 등 4개 분야 13개 항목을 대면, 우편, 온라인 조사-

충북 옥천군은 다음 달 6일까지 ‘민원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올해 7~10월까지 군청 및 읍·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한 민원인 1천여 명을 대상으로 대면, 우편, 온라인 조사로 진행된다.

설문조사 결과는 전 부서에 전달해 민원행정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조사 항목은 △민원 처리 만족도 평가 △공무원의 방문 또는 전화 민원에 대한 응대 자세 △민원실 환경 △불편 및 개선사항 등 4개 분야 13개 항목이다.

참여 방법은 옥천군청 및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에 비치된 설문지를 이용하거나, 옥천군청 누리집 참여 마당 설문조사 게시판 또는 국민생각함 생각모음에 접속해 하면 된다.

또한 국민신문고 등의 온라인 민원 이용자를 대상으로 우편조사도 진행한다.

윤양규 종합민원과장은 “이번 조사는 옥천군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설문조사”라며 “군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정 기자 lj2130@hanmail.net

<저작권자 © 충청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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