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옥천군청 정구팀 소속 고은지 선수, 국가대표 선발됐다!

기사승인 2019.04.23  23:31:27

공유
default_news_ad1

- -올해 국가대표 최종선발전서 개인복식 1위, 개인복식 태극마크 달아-

충북 옥천군청 정구팀 소속 고은지 선수가 올해 국가대표 최종선발전에서 개인복식 1위를 차지하며 태극마크를 다는데 성공했다.

23일 옥천군은 정구 실업팀 소속인 고은지 선수가 지난 12~20일까지 전북 순창 다목적정구장에서 열린 국가대표 최종선발전에서 문경시청 이지선 선수와 짝을 이뤄 개인복식 1위로 국가대표 자격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고은지 선수는 오는 10월 중국에서 개최되는 세계정구선수권대회에 태극마크를 달고 출전해 외국선수들과 당당히 경쟁하며 다시 한 번 매운 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 옥천군청 정구팀 소속 고은지 선수

한편, 고은지 선수는 경북 문경 출생으로, 2014년 옥천군청 정구팀에 입단해, 지난해 7월 충북 영동에서 열린 제56회 대통령기 전국정구대회에서 개인복식 1위, 10월 전북 완주에서 열린 제99회 전국체육대회에서 개인복식 2위 등을 차지하며 건재함을 과시하고 있다.

현재는 고은지 선수는 다음달 5월 경북 문경에서 열리는 제97회 동아일보기 전국정구대회 상위권 입상을 목표로 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옥천군청 정구팀 주정홍 감독은 “지난 동계 전지훈련을 통해 선수의 기량을 최대한 끌어올린 덕에 이번 국가대표 선발전에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며 “타고난 신체조건과 강한 경기 집중력을 이용해 고은지 선수가 앞으로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뒷받침해주겠다”고 밝혔다.

이정 기자 lj2130@hanmail.net

<저작권자 © 충청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