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옥천군, 상반기 평생학습 정기과정 프로그램 높은 인기!

기사승인 2019.02.19  00:22:53

공유
default_news_ad1

- -커피바리스타 자격증반, 우리가족 헤어커트 등 인기 강좌 10여개 신청 마감-

충북 옥천군이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행복지수를 높이기 위한 상반기 평생학습 정기과정 프로그램이 참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의지 속에 높은 접수율을 보이고 있다.

군은 평생학습 군민아카데미의 일환인 상반기 평생학습 정기과정 프로그램을 댄스스포츠, 우쿨렐레, 팝송으로 배우는 영어 등 총 24개 강좌에 453명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지난 7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접수받는다.

   
▲ 지난해 평생학습 정기과정 프로그램 연필 초상화강좌 모습

모집을 시작한지 10여일이 지난 지금 커피바리스타 자격증반, 우리가족 헤어커트 등 인기 강좌 10여개는 신청이 일찍부터 마감되는 등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정리수납전문가, 우리동네 마술학교, 컨츄리인형, 닥종이인형 과정 등도 색다른 주제에 주민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1인당 2과목까지 신청 가능하며, 강좌별로 주 1회씩 운영되며, 신청을 희망하는 주민은 옥천군청홈페이지(https://www.oc.go.kr/edulife/index.do)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방문 신청하면 된다.

단, 강좌에 따른 교재비와 학습에 필요한 준비물은 수강자가 부담해야 한다.

한편, 지난해 군은 평생학습 정기과정에 총 49개 강좌를 편성, 주민 1012명이 참여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이정 기자 lj2130@hanmail.net

<저작권자 © 충청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