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옥천군, 민선7기 공약이행평가단 공개모집

기사승인 2018.08.20  21:36:02

공유
default_news_ad1

- -다음달 10일까지, 김재종군수 공약이행률 주기적인 평가와 자문 역할-

충북 옥천군은 군민과의 약속인 군수 공약이행 여부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해 줄 ‘민선7기 공약이행평가단’ 25명을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공개모집한다.

   
▲ 김재종 옥천군수

‘신뢰받는 군정’과 ‘더 좋은 옥천’ 구현을 위해 군민이 직접 참여하는 ‘공약이행평가단’ 임기는 현 김재종 군수 재임기간(2022. 6. 30.)으로, 군수공약 추진실적과 이행실태 점검, 현지확인, 검증 등을 통해 공약이행률 등의 주기적인 평가와 자문 역할을 맡는다.

경제, 복지, 지역개발, 농업·관광, 일반행정 등 5개 분야의 전원 민간위원 으로 구성할 계획이며, 회의는 반기별 1회씩, 운영에 필요한 사항은 평가단 의결로 결정한다.

평가단은 각 공약 항목별 전문가와 군정발전에 관심있는 주민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생활권역·성별·연령·전문성 등을 고려한 심사를 통해 선정할 계획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군민은 옥천군청 홈페이지에서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기한 내 방문 또는 모사·우편 등으로 신청하면 되고, 최종 결과는 개별 통지된다.

한편, 군은 각 부서와 새군정준비위원회의 협의를 통해 약 80여건의 공약사업을 계획 중에 있으며, 오는 29일 군민설명회, 다음달 초 군의원 간담회와 군정조정심의회 등을 거쳐 오는 9월 안으로 최종 확정할 방침이다.

이정 기자 lj2130@hanmail.net

<저작권자 © 충청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