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옥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우리가족 인증 샷!’ 운영

기사승인 2018.05.27  20:24:29

공유
default_news_ad1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청소년가족 70여명 참여 야외 3곳에서 촬영 큰 호응-

충북 옥천군 평생학습원 내 옥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26일 옥천청소년수련관 야외에서 청소년가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족사진 찍기 행사 ‘우리 가족 인증 샷!’ 행사을 펼쳤다.

이 행사는 청소년 가족이 서로를 위한 간식 만들기와 가족 협동을 위한 젠가 놀이(탑쌓기놀이)를 즐기며, 추억으로 남길 가족사진을 촬영했다.

가족사진 찍기는 옥천청소년수련관 야외에서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옥천지부(지부장 심대보) 사진작가 5명이 참여해 재능기부로 수련관 야외의 경치좋은 3곳을 선정, 가족사진을 촬영했다.

행사에 참여하는 한 청소년은 “혼자 사진을 찍거나 친구와 사진을 찍는 일은 많았지만 가족과 함께 사진을 찍고 액자로 남기는 일은 없다”며 “가족사진을 찍게 되어 정말 기대된다”고 말했다.

   
▲ '청소년가족사진' 촬영 모습

청소년상담복지센터관계자는 "이날 촬영한 사진은 3장을 선별, 액자와 함께 선물할 예정이며, 참여했던 가족들이 큰 호응으로 예산이 갖춰지면 가을쯤 다시한번 행사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홍순 평생학습원장은 “모든 어려움은 소통의 부재에서 오는 어려움이 제일 크다”며 “이 행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간의 정을 더욱 돈독히 하고 청소년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힘이 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 기자 lj2130@hanmail.net

<저작권자 © 충청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