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 신입직원 공채

기사승인 2021.03.03  12:43:02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에서는 21년도 신입직원과 감사실장 등  4명을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분야는 일반직과 별정직으로 구분하여, 일반직은 경영전략과 홍보마케팅, 인사관리 분야에 각 1명씩, 별정직은 감사실장을 채용한다.

일반직 지원 자격은 연령과 전공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나, 공고문상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아야 한다.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를 대상으로 하며, 채용일 이전 전역예정자로서 전형절차에 응시가능자는 지원할 수 있다.

관련 자격증 소지자와 국가유공자, 장애인, 청년고용촉진특별법상 15~43세 청년 및 지역인재 등에게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전형별로 서류전형과 필기전형(NCS직업기초능력평가), 면접 순으로 진행하며, 접수는 3월 2일부터 15일까지로, 센터 채용사이트에 접속하여 진행하면 된다.

별정직2급인 감사실장은 공고문상 감사 관련 업무경력이 3년 이상 또는 그에 상당하는 경력자면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3월 5일부터 12일까지로, 전자우편(go@komount.or.kr)으로만 접수한다.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는 건전한 등산문화의 확산과 국민의 등산·트레킹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08년 산림청에서 건립했으며, 2020년 2월 공공기관에 지정되었다.

주요사업으로 국가와 지자체에서 위탁하는 숲길 운영‧관리, 숲해설업 운영과 등산·트레킹 조사·연구사업, 사회적 약자 및 소외계층 등을 위한 등산·트레킹 체험, 숲길전문가 양성 및 교육, 속초에 국립산악박물관과 국립등산학교를 운영 중이다.

김해승 기자 ok67336@hanmail.net

<저작권자 © 충청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