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옥천군 이담테크,‘코로나19 극복 위한 살균소독제’ 전달

기사승인 2020.10.20  17:36:44

공유
default_news_ad1

- -살균소독제 2만 5천개(6,875만원 상당) 옥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

충북 옥천군 군북면의 이담테크 구형서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관내 모든 가정에 나누어달라며 살균소독제 2만 5천개(6,875만원 상당)를 20일 옥천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 살균소독제 전달식(왼쪽-김재종 옥천군수, 오른쪽-아담테크 구형서 대표)

천연나노소재와 이온스톤소재를 이용한 건강․생활제품을 생산하는 이담테크 구형서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지난 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하향 조정되었는데, 가정에서 생활방역이 더 철저히 이루어져 코로나19가 종식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관내 모든 가정에 살균소독제를 전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구형서 대표는 지난 8월에는 홀몸어르신들을 위한 에코마스크 백을, 지난 9월에는 사회복지시설에 살균소독제를 전달하는 등 관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앞장서오고 있다.

김재종 옥천군수는 "경기 침체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 확산 예방에 앞장서서 주민들을 먼저 생각해준 대표님께 감사하다"며, “모든 군민이 생활방역과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여 코로나19 확산 예방에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군민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를 드리고, 조금만 더 힘을 내어 코로나를 이겨내자”고 당부했다.

한편 전달받은 살균소독제는 읍면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전 가정에 배부할 예정이다.

이정 기자 lj2130@hanmail.net

<저작권자 © 충청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