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신창작극장, 입체낭독극 '가족놀이' 공연

기사승인 2020.07.24  21:19:30

공유
default_news_ad1

- -27일 청년예술가들의 창작플랫폼 ‘아신창작극장’이 희곡공모를 통해 당선된 작품 공연-

대전의 아신창작극장은 청년연극인들이 함께 모여 창작활동을 할 수 있는 창작플랫폼으로 창작희곡공모를 통해 당선된 '가족놀이' 입체낭독극을 오는 27일부터 대흥동 아신극장 2관에서 공연한다.

   
▲ '가족놀이' 포스터

아신창작희곡공모은 청년희곡작가들의 등용문이 되고, 입체낭독극 및 정규 공연화 작업을 통해 극단 단원 및 지역 예술인들에게 역량강화 기회를 제공하는 공연예술특성화극장운영 사업이다.

대전의 청년극단 헤르메스와 극단아신, 그리고 청년연극인들의 참여한 ‘가족놀이’(작 김준영)는 평범한 20대 남자가 각자의 역할에만 충실한 상류층 가족의 공간에서 돈을 벌기 위해 자신에게 남은 인간의 존엄성 존폐여부에 대한 고민을 담고 있다.

연출을 맡은 극단헤르메스의 서경동 상임연출은 “현시대에 가족이라는 보편화 된 우리의 모습을 통해 시간 안에 갇혀 정해진 완벽함을 추구하며, 인간 본연의 모습을 상실해가는 주제를 우의적으로 풍자한 작품”이라 평했다.

   
▲ 입체낭독극 '가족놀이' 리허설 모습

한편, 공연예술특성화극장운영 사업은 기초 공연예술 공간을 지원하여 공연단체 및 개인의 안정적인 창작활동 기반을 마련하고 전문 극장 육성을 통해 기초공연 예술의 유통채널을 확대하고자 하는 사업으로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후원을 받아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공연문의는 tel 1599-9210 (극단아신아트컴퍼니)로 하면된다.

 

이정 기자 lj2130@hanmail.net

<저작권자 © 충청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