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재종 옥천군수, ‘더 좋은 옥천’위해 매진하겠다.!

기사승인 2020.07.01  19:28:24

공유
default_news_ad1

- -민선7기 2주년 맞아 직원조회 참석, 군 역점사업 현장 방문 등 간소하게 치뤄-

충북 옥천군 김재종 군수가 취임 2주년을 맞아 직원조회에서‘더 좋은 옥천’을 위해 더욱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1일 취임 2주년을 맞은 김 군수는 최근 관내 코로나 확진자 발생으로 직원조회 참석 후 역점사업 현장을 방문하는 것으로 행사를 간소화 했다.

김재종 군수는 직원조회에서 “민선7기 반환점을 돌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한결같은 마음으로 우리군 지속가능한 발전을 선도하고 역점과제를 발굴하여 미래성장기반을 준비할 시기”라고 밝혔다.

또한 “최근 대전을 중심으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위기가 찾아왔으나 옥천군 방역정책을 믿고 침착한 대응과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 했다.

   
▲ 김재종 옥천군수, 취임2주년 기념 직원조회 모습

이후에 김 군수는 최근 준공한‘옥천 휴-포레스트 조성사업’ 현장과 옥천읍 주차문제 해결을 위해 건설 중인‘금구 공영주차타워’현장을 방문해 현장을 점검했다.

   
▲ 왼쪽-김재종 옥천군수의 휴-포레스트 사업장, 오른쪽-금구 공영주차타워 현장 점검 모습

옥천 휴-포레스트 사업은 150억원을 투입해 장령산자연휴양림 주변 산림 100㏊에 문화휴양·명상·체험·산림복합 시설 등을 갖추는 사업으로 지난 6월 30일 준공했다.

또 금구 공영주차타워는 관내 상가 밀집 지역 내 교통혼잡을 해결하고자 금구리 23-1 일원에 56억원의 사업비로 3층 공영주차타워 160면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오는 12월 준공예정이다.

이정 기자 lj2130@hanmail.net

<저작권자 © 충청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